COCA - COLA

이커머스 운영

111

오픈마켓 프로모션

라이브 커머스

매출 리포트

굿즈 제작 등


글로벌 브랜드 코카-콜라사의 이커머스 전략 수립

광고주 | 코카콜라
Mission | 이커머스 채널을 활용하여 코카-콜라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,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매출 증대와 소비자 경험 강화시키기


· 오픈마켓 프로모션 진행

글로벌 음료 브랜드인 코카-콜라의 이커머스 채널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행에 옮겼다. 오픈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고, 브랜드 매출 증대와 고객 충성도 강화를 동시에 목표로 하였다.


·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소비자 접점 확대

라이브 커머스 방송 기획 및 운영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,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기회를 만들었다. 이를 통해 소비자 구매를 유도하고 코카-콜라 제품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. 


· 매출 리포트 및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

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기적인 리포트를 작성하고, 이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과 이커머스 운영 방향을 제안하였다. 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겟 맞춤형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데 활용하였다.